제주도 여행 김우석 손동표 이은상 남도현 우동상도 '네모의 꿈2' 보정 움짤!


제주도 여행 김우석 손동표 이은상 남도현 우동상도 '네모의 꿈2' 보정 움짤!

유튜브 콘텐츠 <네모의꿈2> ccc 김우석 손동표 이은상 남도현 우동상도 제주도 여행 에피소드 (비행기 시간 촉박) 스케줄 끝나는 대로 모이기로 한 우동상(우석, 동표, 은상) 이은상 : 시작.. 했나요? (어색) 은상 : 제주도를 드디어 갑니다!!!! 저희가 새로운 친구도 섭외했는데 댓글에도 많이 있더라고요! 진짜 보고 싶어 하셨을 것 같아요! (나와주세요!) 우동상과 함께 제주도 여행 떠날 스페셜 게스트!!!!!! 남도현 왔다잉!!!!!!!!! 남도현 : 안녕하세요! 남도현이고요! 스무 살이고요, 긴장했어요 이은상 : 도현이 뭐 하고 지냈어? 남도현 : 저는.. 요즘에 그냥 쉬고 있어서 음악 작업 그나마 하면서! 이은상 : 맞아요! 도현이 유튜브 채널 있어요! 남도현 : (수줍) 아! 맞아요! 토니남이라고! 남도현 유튜브 : t0ninam Q. 도현 씨에게 어떤 형들이에요? 남도현 : 은상이 형이 약간 담임 선생님! 저를 제일 많이 혼내는 ㅋㅋㅋ 매일 저를 깨워서 세상 나긋한 목...


#김우석손동표이은상남도현 #제주여행숙소 #제주도여행 #이은상할머니 #이은상캐리어 #이은상움짤 #우동상도 #사계해안 #사계리사진관 #마시멜로 #네모의꿈2 #남도현잠옷 #남도현유튜브채널 #남도현움짤 #남도현여권 #남도현맥주 #남도현기타렐레 #차웅기남도현

원문링크 : 제주도 여행 김우석 손동표 이은상 남도현 우동상도 '네모의 꿈2' 보정 움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