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접투자] 헤이비트 FF 전략 투자 41일 사용 후기, 수익률 29.76 %!


[간접투자] 헤이비트 FF 전략 투자 41일 사용 후기, 수익률 29.76 %!

안녕하세요! 퀀트와 투자를 좋아하는 초키포키입니다. 요즘 저를 아주 기분 좋게 해주는 투자처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헤이비트]!! 1. 투자 결정 계기 저는 개인적으로 <강환국님의 '할수 있다 알고투자'> 유튜브 채널을 아주아주 애정합니다. 퀀트 투자와 자산 분배에 대해 처음 알게 된 것도 전부 강환국님 덕분이었네요 ㅎㅎ 아무튼, 강환국님의 '가즈아! 비트코인 마법 공식' 이라는 도서를 읽고 비트코인이 트레이딩으로 괜찮은 자산이라는 걸 알게 되었어요. 하지만 저는 주린이! 트레이딩에 대해서는 기본 개념만 알고, 실제 해본적은 없어서 감각이 매우 없습니다. 자기 객관화가 잘 되어있죠 ㅎㅎ 다른 할 일들도 많은 편이라 매일 차트보며 트레이딩하기는 매우 효율이 없을거라 생각했어요. #헤이비트 #헤이비트투자 #헤이비트후기 #헤이비트41일후기 #헤이비트실수익률 #간접투자 #비트코인알파수익 #주린이투자 #주린이 #비트코인트레이딩 #비트코인간접투자 2. 헤이비트 소개 헤이비트는 비트코인 트레이...


#간접투자 #헤이비트투자 #헤이비트실수익률 #헤이비트41일후기 #헤이비트 #주린이투자 #주린이 #비트코인트레이딩 #비트코인알파수익 #비트코인간접투자 #헤이비트후기

원문링크 : [간접투자] 헤이비트 FF 전략 투자 41일 사용 후기, 수익률 29.7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