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 (1장)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 (1장)

이번에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를 읽고, 내용이 너무 좋고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따라서 좋은 동료들과 함께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를 스터디하며 중요한 부분을 복습하기로 하였다. 또한 이를 기록할 예정이다. 오늘의 1장의 내용 중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을 정리하고 코드로 구현해 보자.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이란? 우리는 흔히 현실 세계에 존재하는 사물에 대한 추상화를 객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객체지향의 목표는 실세계를 모방하는 것이 아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의 역할은 단순히 실세계를 소프트웨어 안으로 옮겨 담는 것이 아니다. 오히려 새로운 세계를 창조하는 것이다. 단순히 우리가 이해를 쉽게 하기 위해 이러한 비유를 계속해서 사용하는 것이다. 협력하는 사람들 커피 공화국의 아침 첫 비유는 한 개발자가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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