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준]1620번 나는야 포켓몬 마스터 이다솜(java)


[백준]1620번 나는야 포켓몬 마스터 이다솜(java)

https://www.acmicpc.net/problem/1620 1620번: 나는야 포켓몬 마스터 이다솜 첫째 줄에는 도감에 수록되어 있는 포켓몬의 개수 N이랑 내가 맞춰야 하는 문제의 개수 M이 주어져. N과 M은 1보다 크거나 같고, 100,000보다 작거나 같은 자연수인데, 자연수가 뭔지는 알지? 모르면 www.acmicpc.net 백준 1620번 나는야 포켓몬 마스터 이다솜 문제 링크입니다. 핵심 이 문제는 순서대로 들어온 포켓몬의 이름을 순서대로 도감에 저장한다. 그리고 숫자를 입력하면 그 숫자에 해당하는 포켓몬 이름이 나오고, 이름을 입력하면 그 포켓몬의 순서가 나와야 한다. 따라서 HashMap을 사용하는 것이 적절하다. 정답 코드 import java.io.BufferedReader; 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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