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왜 서울에 벚꽃이 더 많이 펴있는걸까요!? (Feat. 당진, 양재천, 벚꽃)


[일상] 왜 서울에 벚꽃이 더 많이 펴있는걸까요!? (Feat. 당진, 양재천, 벚꽃)

https://blog.naver.com/kimwh253967/222695569490 [일상-서산여행] 간만에 느끼는 여유로움 (Feat. 유기방가옥, 개심사, 태안) 안녕하세요!!감주입니다. 오랜만에 여자친구와 휴가를 맞춰서 평일(금)에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ㅎㅎ 제가 ... blog.naver.com 첫날 유기방가옥 -> 개심사 -> 해미읍성 -> 태안 바닷가(밤) 일정에 이어 두번째 날 일정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태안바닷가의 낮 풍경 태안 바닷가는 밤에 볼때랑 정말 다르더라구요!! 밤에볼때는, 보랏빛이 감돌며 신비한 느낌이 들었었는데, 아침에 보니까 너무 맑고 깨끗한 느낌만 들었습니다. 이른 아침이다보니 바닷가에 사람들이 한명도 없어, 바다 그대로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정말 '자연은 그대로의 모습이 아름답다'라는 말이 생각이 났습니다. 당진. 행담도 카페 태안 바닷가를 보고 서울로 바로 올라가고 싶지 않아 서울로 올라오는 길에 당진 '행담도' 근처에 있는 "더...



원문링크 : [일상] 왜 서울에 벚꽃이 더 많이 펴있는걸까요!? (Feat. 당진, 양재천, 벚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