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리틀 웨런버핏, 빌 애크먼. 넷플릭스 매도 후 5000억원 손실 확정하다.


[뉴스] 리틀 웨런버핏, 빌 애크먼. 넷플릭스 매도 후 5000억원 손실 확정하다.

※빌 애크먼이 누구일까? 미국의 억만장자 투자자이자 해지펀드 매니저입니다. 투자를 너무 잘하여 워렌버핏 2세로도 불립니다. 소식 "빌 애크먼" 은 넷플릭스의 실적발표에서 가입자의 감소 광고지원 서비스 (광고를 보면 넷플릭스 이용가능) 를 본 후 수요일 넷플릭스의 지분을 매각하였습니다. 빌 애크먼이 투자자에게 보낸 서한 빌 애크먼은 투자자들에게 보낸 서한에서 미래를 예측할 자신이 없어진 회사에 매달리기 보다 주식을 매도하고 큰 손실을 보기로 결정했다고 전달하였습니다. 우리는 Netflix의 경영진과 그들이 구축한 놀라운 회사를 높이 평가하지만, 미래 가입자 성장의 변화(축소)는 내재 가치에 막대한 영향(성장 둔화)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원래 분석에서 우리는 회사에 대한 장기적인 성장을 기대로 인해 긍정적으로 보았습니다. -> 의미 : 2021년 실적발표 후 하락에서 일시적인 정체라고 생각하고,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다시 성장할 것이라고 예측하였음. 하지만, 어제, 넷플릭스는...


#4억달러 #주주서한 #워렌버핏 #애크먼 #빌애크먼 #리틀워렌버핏 #리틀 #넷플릭스매도 #넷플릭스 #NFLX #NETFLIX #billackman #ackman #해지펀드매니저

원문링크 : [뉴스] 리틀 웨런버핏, 빌 애크먼. 넷플릭스 매도 후 5000억원 손실 확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