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이웃 소개 챌린지] 감주의 찐 이웃! (Feat. 그림도 보고 가세요!!)


[찐이웃 소개 챌린지] 감주의 찐 이웃! (Feat. 그림도 보고 가세요!!)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나의 인생 목표는 000이다. 챌린지"에 지목을 받아 글을 작성하였었는데 이번에는 "찐 이웃 소개 챌린지"에 지목이 되었어요. 블로그를 2달 정도 하다보니 이렇게 지목을 받기도 하면서 많은 인연들이 생기고 있다는 것이 실감이 되네요. 이번에 저를 지목애 주신 분은 "이용주 님" 입니다. 용주님 군대 다녀오시기 전에 지목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몸 건강하게 잘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찐 이웃 소개 챌린지 방법 1. 누구에게 추천을 받았는지와 임하는 각오를 적을 것! 2. 자신이 어떤 블로거인지 간단하게 적고, 서이추 수락 조건을 이야기할 것! 3. 나만 알고 있기엔 너~~~~무 아까운 이웃을 한 명 이상 추천할 것! 4. #찐이웃챌린지 태그를 할 것! 1. 누구에게 추천받았는지와 임하는 각오를 적을 것! [추천인] https://blog.naver.com/wkdrns700717/222710374586 [찐이웃 소개 챌린지] 이용주의 찐 이웃을 소개합니다. 안녕하...


#SehoKoon #챌린지 #찐이웃소개챌린지 #찐이웃소개 #찐이웃 #주식그림 #이웃소개 #이웃 #이용주 #블로그챌린지 #블로그 #블로거 #돈불리안여사 #그림 #행복한작가최유진

원문링크 : [찐이웃 소개 챌린지] 감주의 찐 이웃! (Feat. 그림도 보고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