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실적 분석] 2022년 1분기 실적, 세부실적, 폭등원인, 전문가 의견 (Feat. 집나간 메타가 돌아오다.)


[메타 실적 분석] 2022년 1분기 실적, 세부실적, 폭등원인, 전문가 의견 (Feat. 집나간 메타가 돌아오다.)

집나간 메타가,, 일을 내었습니다.!!! 일일 활성사용자수(DAU)가 증가하고, 하락할 것이라고 예측했던 광고 매출이 상승햇습니다.!! 이를 통해 메타가 애프터 마켓에서 거의 "+20%"를 기록하며 폭등하고 있습니다. 어떤 실적을 발표했길래 이런 상승을 보여주는지 실적을 살펴보겠습니다. 2022년 1분기 실적 [컨센서스] 매출액 : $28.2B EPS : $2.55 [실제발표] 매출액 : $49.36B (Miss -$310M) EPS : $2.72 (Beat +$0.17) / 컨센서스 대비 +6.6% Surprise 의 실적을 발표하였습니다. 매출액은 컨센서스를 조금 못 미쳤지만, EPS의 경우 컨센서스를 상회하는 실적을 발표해 주었습니다. 그 동안 메타는 실적발표에 대한 우려로, 최근 5거래일간 -20% 이상의 하락을 기록하였습니다. 하지만, 실적은 우려에 비해 훨씬 좋은 성적을 보여주었고 이러한 결과로 애프터마켓에서 "+20%"를 기록하고 있는 것입니다. 2022년 1분기...


#DAU #메타실적발표 #메타어닝서프라이즈 #미국주식 #미국증시 #빅테크 #페이스북 #페이스북실적 #페이스북어닝 #메타실적 #FACEBOOK #FAANG페이스북 #META #메타 #FAANG메타 #FAANG #페이스북광고매출 #페이스북광고 #일일활성사용자수 #인스타그램 #메타광고 #facebook실적 #facebook실적발표 #메타컨센서스 #Instagram #메타버스 #메타메타버스 #메타광고매출 #페이스북컨센서스

원문링크 : [메타 실적 분석] 2022년 1분기 실적, 세부실적, 폭등원인, 전문가 의견 (Feat. 집나간 메타가 돌아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