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닥 폭락 상황에서 우량주 PER, 목표주가 점검하기(Feat.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엔비디아, 테슬라, 아마존)


나스닥 폭락 상황에서 우량주 PER, 목표주가 점검하기(Feat.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엔비디아, 테슬라, 아마존)

오늘은 새벽부터 출장을 갔다와서 너무 피곤하네요 ㅠㅠ.. 그래서 오늘은 머리를 써야하는 포스팅 보다는,, 나와 있는 수치를 기록하면서 현재의 상황이 어떤지 기록하는 포스팅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새벽 나스닥은 결국 "-30%"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량주들의 현재 주가 위치는 어디인지 PER과 목표주가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애플 (AAPL) 마이크로소프트 (MSFT) 구글 (GOOGL, GOOG) 엔비디아 (NVDA) 테슬라 (TSLA) 아마존 (AMZN) ※ 이번글은 개인 기록용 포스팅의 성격이 강합니다. 1. 애플(AAPL) [5년 간 PER] 5년간의 PER은 코로나 직전보다 아래로 내려왔습니다. 이전글에서 지속적으로 애플의 PER이 높다고 말씀드렸었습니다. 하지만, 애플은 코로나 직전에 비해 훨씬 성장한 상황인데 PER은 코로나 직전보다 낮은 상황을 보았을 때 이제는 개인적으로 충분히 매수해볼만한 위치까지 내려왔다고 판단하여 매수를 시작하였습니다. [...


#구글PER #테슬라PER #엔비디아목표주가 #엔비디아PER #애플목표주가 #애플PER #아마존목표주가 #아마존PER #미국증시하락 #미국증시 #미국주식하락 #마이크로소프트목표주가 #마이크로소프트PER #나스닥하락 #나스닥폭락 #구글목표주가 #테슬라목표주가

원문링크 : 나스닥 폭락 상황에서 우량주 PER, 목표주가 점검하기(Feat.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엔비디아, 테슬라, 아마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