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년 1분기 실적발표 결과 - 줌, 샤오펑, 베스트바이, 랄프로렌, 인튜이트 (Feat. 이웃 1,000명 감사합니다.)


22년 1분기 실적발표 결과 - 줌, 샤오펑, 베스트바이, 랄프로렌, 인튜이트 (Feat. 이웃 1,000명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드디어 저도 이웃이 1,000명이 넘었네요..!! 기존에 소통을 많이 해주시는 소중한 이웃분들에게 집중하고자 두달전부터 먼저 서로이웃을 신청하지 않고 있었어요. 그런데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먼저 이웃, 서로이웃을 신청해주셔서 어느새 "1,000명"을 넘었네요..!! 앞으로도 소통 많이하고 좋은 정보 많이 전달하려고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저에게 관심을 가져주시는 많은 이웃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감사하다고 글쓰려고 했는데, 너무 짧으니까.. 쓴 김에 이번주 실적발표 결과도 간단하게 소개드릴게요. 5월 20일(일)에 이번주 미국주식 실적발표 일정을 전달드렸습니다. 이번주에 실적발표 한 주요 기업들은 꽤나 좋은 실적을 발표해주었습니다. "월마트, 타겟 등"의 소매회사들이 좋지 않은 실적을 발표한 반면 이번주에 발표한 소매회사들은 준수한 실적을 발표해주었습니다. 또한, IT회사들도 꽤나 좋은 실적을 발표하였습니다. 오늘까지 실적발표를 마친 주요 기업들의 ...


#랄프로렌 #줌 #인튜이트실적 #인튜이트 #서로이웃 #샤오펑실적 #샤오펑 #블로그이웃 #블로그 #베스트바이실적 #베스트바이 #미국주식실적발표 #미국실적발표 #랄프로렌실적 #줌실적

원문링크 : 22년 1분기 실적발표 결과 - 줌, 샤오펑, 베스트바이, 랄프로렌, 인튜이트 (Feat. 이웃 1,000명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