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무료 7만원 상당의 제품 증정] S급 부동산 투자할 것인가?(Feat. 감주의 생각)


[공유][무료 7만원 상당의 제품 증정] S급 부동산 투자할 것인가?(Feat. 감주의 생각)

봉계소년님께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십니다. "S급 부동산 투자할 것인가??" (100억이 있다면 부동산에 투자할 것인가?) 라는 주제네요. ㅎㅎ 제 생각을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결론부터 제시하고 시작하겠습니다. 100억이 있어도 실거주 1채 (지역이 어디든)를 제외하곤 부동산 투자 하지 않습니다. 부동산을 대체할 수 있는 투자자산이 많습니다. 리스크는 한국부동산이 더 큰 것 같습니다. 목차 한국의 미래가 확실하니? (한국 부동산 회의적 시각) 부동산 수익률 별론데? (부동산 매매에 소요한 시간, 스트레스 대비 낮은 수익률) 우리가 주식이 아닌 부동산의 환상에 빠진 이유? 부동산은 단기간에 인생역전 가능한 수익이 불가능하다. 주식이 부동산보다 좋은 점 ※ 부동산도 장점이 많고 좋다는걸 알고 있습니다. 가볍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1. 한국의 미래가 확실하니? [일론머스크 - 한국의 인구붕괴] 이부분은 예전부터 생각하고 있었는데, 일론머스크가 '콕' 찝어줬네요. Source : 네이버...


#S급부동산 #주식장점 #주식 #일론머스크 #이벤트 #서울인구 #부동산투자 #부동산주식 #부동산 #봉계소년 #미국주식 #한국부동산

원문링크 : [공유][무료 7만원 상당의 제품 증정] S급 부동산 투자할 것인가?(Feat. 감주의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