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Google) 기업분석, 사업편 (Feat. 유튜브, 광고, 스마트폰, 점유율, 젊은고객)


구글(Google) 기업분석, 사업편 (Feat. 유튜브, 광고, 스마트폰, 점유율, 젊은고객)

안녕하세요!! 지방선거 휴일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도 선거를 마치고 이렇게 글을 쓰고 있어요 ㅎㅎ 요새는 각종 플랫폼(유튜브, 블로그 등)에서 '구글'이 저평가를 받는다며 매수를 해야한다는 의견을 많이 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2개의 글을 통해 구글을 사야하는 이유에 대해서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업분석을 통한 매수 이유 밸류분석을 통한 매수 이유 오늘은 사업분석을 통한 매수 이유입니다. 1. 유튜브는 무적이다. 구글의 가장 큰 장점은 유튜브입니다. [Youtube Short] '틱톡'의 성장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메타, 스냅과는 달리 구글은 틱톡의 성장으로 인한 피해를 거의 받지 않았습니다. Youtube Shorts를 개발하였고 Youtube에 적용하여 현재도 300억뷰(한 명이 여러개의 영상 시청) 이상의 1일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광고 수익] 유튜브 플랫폼을 이용하는 크리에이터들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출처 : Google 유튜브 채...


#google #유튜브광고 #유튜브 #사업분석 #미국증시 #미국주식 #기업분석 #구글분석 #구글 #광고 #google분석 #주식분석

원문링크 : 구글(Google) 기업분석, 사업편 (Feat. 유튜브, 광고, 스마트폰, 점유율, 젊은고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