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소중한 이웃! 봉계소년님 이벤트 당첨되었어요 (Feat. S급 부동산 투자할 것인가?)


[일상] 소중한 이웃! 봉계소년님 이벤트 당첨되었어요 (Feat. S급 부동산 투자할 것인가?)

1. 감주! 이벤트에 당첨되다 [공유][무료 7만 원 상당의 제품 증정] S 급 부동산 투자할 것인가? 투자에는 왕도가 없다 부동산에 대해 관심만 가지다 그리고 그린벨트 지역 투자!에 대해서 공부만 하다 책 ... blog.naver.com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저와 종종 인싸이트를 공유하시는 '소중한 이웃 봉계소년님'께서 지난주에 이벤트를 진행하셨어요. 이벤트는 'S급 부동산에 투자할 것인가?'라는 주제로 각자의 블로그에 생각을 적는 것이었습니다. 제 경우는 코인, 주식을 시작한지는 5년차지만, 부동산은 책 5권정도와 유튜브를 통해 공부한 것이 전부여서 참가를 못하겠다! 라고 생각을 했지만, 감사하게도 봉계소년님께서 참가를 권해주셔서 저도 제 생각을 작성해봤습니다. 그런데 너무 감사하게도 좋게봐주셨는지 제가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버렸네요!!? 2. 이벤트 참가 [공유][무료 7만원 상당의 제품 증정] S급 부동산 투자할 것인가?(Feat. 감주의 생각) 봉계소년님께서 이벤트를 진행...


#S급부동산 #반스 #부동산투자 #블로그 #블로그이벤트 #블로그이웃 #이벤트당첨 #이웃

원문링크 : [일상] 소중한 이웃! 봉계소년님 이벤트 당첨되었어요 (Feat. S급 부동산 투자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