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웹툰 - Ep.7] 옥내시가 주식 투자를 시작하게 된 이유? (Feat. 재테크를 하면 으른이다)


[주식웹툰 - Ep.7] 옥내시가 주식 투자를 시작하게 된 이유? (Feat. 재테크를 하면 으른이다)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다들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5화 혹은 10화에 한번씩은 '공부'와 관련 포스팅보다는 가볍게 볼 수 있는 주제로도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오늘도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옥내시가 주식을 시작하게 된 계기 (From. 옥내시) 한창 코인으로 떠들썩했던 시기 기억들 하시나요? 그때 제 남자친구 감주도 한창 코인을 하고 있었는데 그때 불철주야 코인만 쳐다보고 있더라구요. 새벽에 일어나 시도때도 없이 코인을 하고 돈을 버는 감주의 모습을 보고 제가 생각했던 으른(?)을 보았어요. (감주는 실제로 어마어마한 수익률을 달성했고 그걸 제게 보여줘서 더 그랬던듯ㅎㄷㄷ) 하지만 저는 코인에 쉽게 뛰어들진 못하겠고 그때 생각해낸게 주식이여서 주식을 시작했어요. 하지만 제 성격은 감주처럼 뭘 하나 진득하게 파고 공부를 하지 않았던터라 파란나라를 보아도 태평하게 지나갔답니당 c 제가 숫자에 약한것도 있어서 사실 - 가 떠도 그렇게 크게 놀라지 않아...


#손실 #수익률 #으른 #재테크 #주식시작 #주식웹툰 #주식투자 #코인 #파란나라

원문링크 : [주식웹툰 - Ep.7] 옥내시가 주식 투자를 시작하게 된 이유? (Feat. 재테크를 하면 으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