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주's 블로그 Event] 소통, 관심 너무 감사해요!! (Feat. 애드포스트 수익 기념, 네이버 이모티콘)


[감주's 블로그 Event] 소통, 관심 너무 감사해요!! (Feat. 애드포스트 수익 기념, 네이버 이모티콘)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4월초에 애드포스트를 처음으로 승인받은 이후 수익금을 정산받았어요..!! 지난달에도 받을 수 있었지만, 수입 지급 설정하는걸 깜빡해서 이제서야 받게 되었네요. 세금을 모두 제외한 실 지급액은 '209,569원'이에요. 생각보다 많아서 조금 놀랬답니다..!! (지금은,,, 주식처럼 .....생.략) 그래서 이 돈을 어떻게 할까..?? 하고 고민했었는데 역시 '주식쟁이'인만큼 주식을 사야겠죠?? 약 21만원 중에 18만원은 '해외주식 소수점' 매매를 하는 중이에요. 벌써 3만원은 매수를 했고 메타 : +5.1% 알파벳C : +9.6% 엔비디아 : +9.3% 를 기록하고 있네요.!!! 그럼 이제 3만원이 남죠!!?? 이걸로 작은 이벤트를 하나 해보려고 합니다. 이벤트 선물 (예산 : 3만원) 제가 이런 '수익'을 얻을 수 있었던 데에는 '소중한 이웃분들의 도움'이 컸다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도 블로그를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이 정말 많았는데, 댓글로 제게 응원해...


#네이버 #애드포스트수입 #애드포스트수익 #애드포스트 #블로그이벤트 #블로그 #네이버이웃 #네이버이모티콘 #네이버블로그 #네이버OGQ #애드포스트수입지급

원문링크 : [감주's 블로그 Event] 소통, 관심 너무 감사해요!! (Feat. 애드포스트 수익 기념, 네이버 이모티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