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 사이트 추천 (6). 내부자 거래 보는 방법 (Feat. 엔비디아, 테슬라, 구글)


미국주식 사이트 추천 (6). 내부자 거래 보는 방법 (Feat. 엔비디아, 테슬라, 구글)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오늘도 미국주식을 할 때 유용한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동안 제가 5개의 글을 통해 주식 맵 보는 사이트 - 핀비즈 포트폴리오 백테스트 하는 방법 공포탐욕수치 보는 법 (Fear & Greed) S&P500 PER, PBR, 배당 등 보는법 ETF 정보 보는방법 에 이어 오늘은 '내부자들의 거래(매수/매도)'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 중에 하나에요..!! (제가 주기적으로 확인하는 사이트) 1. Insider Analysis Insider Analysis $ Insider Transactions Pages There are no results matching your search! insider-analysis.com Insider Analysis는 내부자(CEO, 경영진)들의 주식 거래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미국의 경우 내부자가 주식을 거래하였을 시 공시해야 하며 이를 SEC에서 ...


#Insider #젠슨황매도 #엔비디아매도 #엔비디아ceo #미국주식사이트 #미국사이트 #내부자매수 #내부자매매 #내부자매도 #내부자거래 #주식사이트

원문링크 : 미국주식 사이트 추천 (6). 내부자 거래 보는 방법 (Feat. 엔비디아, 테슬라,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