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 목표주가, 투자의견 신경써야 할까? (Feat. 엔비디아, 마이크로소프트)


미국주식 목표주가, 투자의견 신경써야 할까? (Feat. 엔비디아, 마이크로소프트)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제가 2개의 글 월가의 목표주가 - 애플, 마소, 구글 월가의 목표주가 - 테슬라, 메타, 엔비디아 의 글을 포스팅하면서 월가의 기관(전문가)들이 최근 제시하고 있는 목표주가(Target Price)에 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기관들이 목표주가(Price Target)를 하향하고 있는 추세인데요..! 이러한 목표주가를 보고 우리가 어떻게 생각해야할지 알아보겠습니다. 1. 마이크로소프트 (MSFT) 2. 엔비디아 (NVDA) [차트] 총 6개의 사례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기관(전문가)들의 목표주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번 - 미중무역갈등 하락장] 마이크로소프트 (MSFT) 엔비디아 (NVDA) 2018년 말에 미중무역전쟁으로 인해 하락장이 찾아 왔습니다. 연말에 제대로된 하락장이 지속되고 있었는데, 기관들은 이미 하락장을 다 맞고 있는 상황에서 목표주가를 하향하고 있습니다. [2번 - 상승장] 마이크로소프트 (MSFT) 엔비디아 (NVDA) ...


#msft #전문가투자의견 #전문가목표주가 #월가의견 #엔비디아목표주가 #미국목표주가 #목표주가 #매수 #매도 #마이크로소프트목표주가 #Targetprice #nvda #투자의견

원문링크 : 미국주식 목표주가, 투자의견 신경써야 할까? (Feat. 엔비디아, 마이크로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