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 애크먼 명언. 이론상 영원히 존재할 수 있는 기업에 투자하라 (+ 포트폴리오, 수익률)


빌 애크먼 명언. 이론상 영원히 존재할 수 있는 기업에 투자하라 (+ 포트폴리오, 수익률)

오늘은 약속이 있네요..!! ㅎㅎ 그래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투자자 중 한명인 빌애크먼의 명언을 가볍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내용은 알차게 노력을^^) 빌애크먼(Bill Ackman)은 누구인가? 미국의 억만장자 투자자이며 '헤지 펀드 매니저'입니다. 애크먼은 헤지펀드 회사인 Pershing Square Capital Management의 설립자이자 CEO이기도 합니다. 2022년 현재 애크먼의 순자산은 포브스에 따르면 $2.8B(한화 약 3조 7천억)에 이른다고 합니다. 빌애크먼은 미국에서는 유명하였지만, 한국에서는 최근까지 생소한 인물이었습니다. 하지만, COVID-19로 인한 폭락장 이후 한국인에게도 인정받는 유명인이 되었습니다. 그는 2020년 3월 당시, 증시의 하락에 270만 달러 (한화 약 331억 원)을 투자하였고, COVID-19로 인해 전 세계 주가가 폭락하면서 투자금의 100배인 $2.6B (한화 약 3조 원)의 수익을 거두었습니다. 하락에 ...


#넷플릭스 #치폴레 #주식명언 #빌애크먼포트폴리오 #빌애크먼수익률 #빌애크먼명언 #빌애크먼넷플릭스 #빌애크먼기술주 #빌애크먼 #로우스컴퍼니 #도미노피자 #힐튼

원문링크 : 빌 애크먼 명언. 이론상 영원히 존재할 수 있는 기업에 투자하라 (+ 포트폴리오, 수익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