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주] 성일하이텍 청약 꼭 하세요! (Feat. 수요예측, 청약일, 상장일 등)


[공모주] 성일하이텍 청약 꼭 하세요! (Feat. 수요예측, 청약일, 상장일 등)

지난주 금요일 '에이치피에스피(HPSP)' 공모주가 정말 오랜만에 좋은 흐름을 보여주었습니다. 최고점은 따상(65,000원)이었지만, 실제로 대부분이 매도할 수 있는 최고가는 따블(50,000원)이었으며, 공모를 했다면 2배의 수익을 기록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요 며칠, 영창케미칼, 레이저쎌 등의 공모주가 수요예측이 준수했음에도 흐름이 좋지 않아, 의기소침하였으나 HPSP가 아직 공모주 시장이 죽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해 주었습니다. ※ 성일하이텍 대한 최소한의 정보와 청약을 해야 할지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성일하이텍 뭐 하는 기업인가? 이런 이차전지들을 재활용하는 사업을 주로 영휘하고 있습니다. 출처 : 성일하이텍 Homepage 전기차의 보급량이 증가됨에 따라 2차전지가 더 많이 보급되고 폐기되는 2차전지의 양 또한 증가될 것입니다. 또한, 우리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핸드폰 및 기타 IT기기들에도 2차전지가 많이 사용되고 있어 전기차 시장이 상...


#공모주 #따블 #따상 #성일하이텍 #성일하이텍공모 #성일하이텍상장일 #성일하이텍수요예측 #성일하이텍청약 #성일하이텍청약일

원문링크 : [공모주] 성일하이텍 청약 꼭 하세요! (Feat. 수요예측, 청약일, 상장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