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투자 할만할까?? (Feat. 경제력, 국가신용도, 가난한 이유 등)


인도 투자 할만할까?? (Feat. 경제력, 국가신용도, 가난한 이유 등)

※ 공부를 하면 할수록 제 지식이 짧다는 걸 요새 많이 느낍니다. 그래서 앞으로의 포스팅 방향은 기업분석에 대한 글보다는 오늘 포스팅과 같은 공부관련 포스팅의 수를 늘려보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몇년 동안 즐겨보고 있는 '유튜버 지식한입'님의 영상을 꾸준히 보다보니, 기록해놓고 매번 공부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방법을 찾던 중, 영상의 하단을 보니 교육/학업 목적으로는 영상을 사용하셔도 좋다고 하여, 영상을 보고 제 의견을 추가하여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니다. (이외에도 다른 유튜버 분들께 메일로 컨텍해서 승인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몇 개는 받았습니다.) 오늘은 인도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인도 투자(ETF) 최근 인도에 대한 투자를 고려해본 적이 있습니다. 인구가 많다보니 결국 중국처럼 성장할 수 있지 않을까!?!? 국제 정세를 크게 뒤흔들 국가가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으로요. 그래서 인도 시장에 투자할 수 있는 ETF(INDA)를 알아보았더니, 신흥국 중...


#인도 #지식한입 #인도투자 #인도제조업 #인도국가신용도 #인도경제력 #인도가난한이유 #인도가난 #인도ETF #지식한입유튜버

원문링크 : 인도 투자 할만할까?? (Feat. 경제력, 국가신용도, 가난한 이유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