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주, 대성하이텍 청약 같이해요! (+수요예측, 의무확약, 청약일, 상장일 등)


공모주, 대성하이텍 청약 같이해요! (+수요예측, 의무확약, 청약일, 상장일 등)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청약해 볼 만한 공모주, 대성하이텍의 청약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성일하이텍, 새빗캠 등 공모주들이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성일하이텍, 새빗캠 모두 무난하게 따블(공모가 대비 2배) 부근에서 매도할 수 있는 시간을 넉넉하게 주었습니다. 다시, 공모주 시장이 조금 좋아지고 있는 것 같아, 균등 청약을 적극적으로 해보려고 합니다. ※ 오늘은 대성하이텍 대한 최소한의 정보와 청약을 해야 할지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대성하이텍 뭐 하는 기업인가? 대성하이텍은 아래와 같은 사업을 영휘하고 있으며, 2차전지장비 부품 해외 방위산업 부품 폴더블폰 및 노트북 부품 반도체 검사 장비용 프로브 핀 전기차용 MSO-COIL 수소차용 샤프트 등 계속해서 첨단산업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해나가고 있습니다. 확실히 영휘하고 있는 사업은 전망이 밝다고 볼 수 있습니다. 향후 전기차, 수소차 등 친환경차의 보급량이 증가되는 것은 시대적 흐름이므로 이에 ...


#공모주청약 #대성하이텍 #대성하이텍공모주 #대성하이텍상장일 #대성하이텍수요예측 #대성하이텍의무확약 #대성하이텍청약 #대성하이텍청약일

원문링크 : 공모주, 대성하이텍 청약 같이해요! (+수요예측, 의무확약, 청약일, 상장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