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베이스, 로블록스 실적 발표 결과. 아쉬운 2분기, 폭락한 주가, 이유는?


코인베이스, 로블록스 실적 발표 결과. 아쉬운 2분기, 폭락한 주가, 이유는?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아침에 유니티 실적을 정리해 보려고 일어났는데, 아직 IR 자료가 공시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른 관심 있는 기업들(코인베이스, 로블록스)의 실적을 간단하게 요약해 보려고 합니다. 코인베이스 (COIN) 실적 발표 결과 [주가흐름] 실적 발표 후 주가 흐름을 보면,, "아 실적이 무너졌구나"라고 생각해 볼 수 있습니다. 본장에서 -10.55% 포스트(애프터) 장에서 -4.56% 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코인이 너무나도 하락했기 때문에 당연했던 결과일 수 있습니다. [실적요약] 컨센서스 실제발표 차이 매출액 $898.37M $808.3M -$60.07M EPS -$2.77 -$4.98 -$2.21 매출액 전년 동기 대비 -63.7% 역성장 컨센서스 대비 -6.7% 하회 매출액의 경우도 전년대비 크게 역성장하고, 컨센서스 대비 크게 하회하였습니다. EPS는 끔찍할 정도로 하회하며 EPS를 보면 전문가들이 예상한 것보다 적자폭이 2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생각할 수...


#coin #코인베이스실적 #코인베이스2분기실적 #코인베이스2분기 #코인베이스 #코인 #로블록스적자 #로블록스실적 #로블록스2분기실적 #로블록스2분기 #로블록스 #코인베이스적자

원문링크 : 코인베이스, 로블록스 실적 발표 결과. 아쉬운 2분기, 폭락한 주가,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