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리] SNS로 열정을 돈으로 바꿔라. 블로거 필수 책!! (Feat. 무튼님, 게리 바이너척)


[정리] SNS로 열정을 돈으로 바꿔라. 블로거 필수 책!! (Feat. 무튼님, 게리 바이너척)

※ 본 포스팅에 사용되는 모든 사진의 출처는 'pixabay.com'입니다.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이번에는 제 이웃 중 한 분이신 '무튼'님께서 인생 책이라고 하시며 블로그에서 소개해 주신 책을 읽어봤습니다. 크러쉬 잇! SNS로 열정을 돈으로 바꿔라 : 네이버 도서 네이버 도서 상세정보를 제공합니다. search.shopping.naver.com 바로 게리 바이너척이 쓴 '크러쉬 잇! SNS로 열정을 돈으로 바꿔라'입니다. 이 책이 특히, 좋았던 점은 제가 네이버 블로그라는 SNS를 시작하고 6개월간 운영해오면서 힘들어하고 있는 그만두고 싶은 생각 방향성에 대한 고민 사람들과의 소통 에 대한 고민에 어느 정도 해답과 방향을 알려준다는 점이었습니다. 이 부분은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이번에도 제가 좋게 보고 기록한 부분만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7, 8장이 너무 좋았습니다.) 제3장. 퍼스널 브랜드를 구축하라 [정직이 최우선이다] 퍼스널 브랜드를 ...


#독서 #sns #SNS열정을돈으로바꿔라 #게리바이너척 #블로거필수책 #소통 #이웃 #크러쉬잇 #퍼스널브랜딩

원문링크 : [정리] SNS로 열정을 돈으로 바꿔라. 블로거 필수 책!! (Feat. 무튼님, 게리 바이너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