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주식 사이트(9). 주식 대가/구루들의 포트폴리오 보는 방법 (feat. 레이달리오)


미국주식 사이트(9). 주식 대가/구루들의 포트폴리오 보는 방법 (feat. 레이달리오)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오늘은 하루 종일 지인분과 대화를 하다 보니 어느새 밤 9시가 되었네용.... 1일 1포스팅을 이어나가기 위해, 오늘도 들어와서 포스팅을.!!! 계속해서 주식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해 사이트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주식 맵 보는 사이트 - 핀비즈 포트폴리오 백테스트 하는 방법 공포탐욕수치 보는 법 (Fear & Greed) S&P500 PER, PBR, 배당 등 보는법 ETF 정보 보는방법 내부자 거래 보는 방법 시가총액 상위기업 보는 방법 자사주매입 보는 보는 방법 9개의 사이트를 소개 드렸고, 오늘은 10번째로 '대가/구루'들의 포트폴리오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사이트는 주식 초보 분들의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점검하는 데 사용하시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1. 사이트 접속 (Stockcircle) Stockcircle - Analyse Portfolios of Investment Gurus Follow in the footstep...


#구루포트폴리오 #레이달리오 #레이달리오포트폴리오 #미국주식사이트 #주식사이트 #투자대가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구성

원문링크 : 미국주식 사이트(9). 주식 대가/구루들의 포트폴리오 보는 방법 (feat. 레이달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