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버리, 1종목을 제외하고 전량 매도 (Feat. 영화 빅쇼트의 주인공)


마이클 버리, 1종목을 제외하고 전량 매도 (Feat. 영화 빅쇼트의 주인공)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오늘 저녁에 대표적인 하락론자 '제레미 그랜섬'님의 어마어마한 매도 소식을 전해드렸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도 또 한 명의 유명한 투자자의 매도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매도 소식을 많이 전달드리지만, 저의 장기적인 우상향 View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단기적으로 주의의 필요성을 부각하기 위해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1. 마이클 버리 (빅쇼트의 주인공) 출처 : Google 영화 빅 쇼트의 주인공, 투자의 천재 '마이클 버리'도 엄청난 매도를 했다는 내용이 밝혀졌습니다. [마이클 버리가 누군데?] 2000년대 초반 마이클 버리는 Doctor 출신의 헤지펀드 매니저였습니다. 출처 : pixabay.com 그는 시장을 분석하는 도중 미국 주택 시장에 거품이 엄청나게 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머지않아 이 거품이 꺼질 것이라 예상하여 주택 가격이 하락하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상품에 투자하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예견이 정확하게 맞아 주택시...


#geo #마이클버리 #마이클버리2분기 #마이클버리매도 #빅쇼트 #빅쇼트마이클버리 #사이언에셋 #사이언에셋매니지먼트 #영화빅쇼트

원문링크 : 마이클 버리, 1종목을 제외하고 전량 매도 (Feat. 영화 빅쇼트의 주인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