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나에게 투자금 1억이 있다면 (from 맘쌤님)(feat. 코스톨라니 모형)


[챌린지] 나에게 투자금 1억이 있다면 (from 맘쌤님)(feat. 코스톨라니 모형)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다시 챌린지가 유행하고 있나봅니다.ㅎㅎ 잇님들의 포스팅에서 챌린지 글이 자주 보이네용? 맘쌤님의 포스팅이 궁금하신 분은 사진 Click!! 오늘은 제 소중한 이웃인 '맘쌤'님께서 "나에게 투자금이 1억이 있다면?"을 주제로 저를 지목해 주셔서 포스팅을 작성해 보려 합니다. 사실 가볍게 쓰려고 준비했던 내용들이 있는데, 오늘 맘쌤님의 새로운 답글을 보고 투자 계획에 대한 준비에 대해서도 새로 생각해 보았습니다. 10%는 나에게 투자 (1,000만 원) 투자금 1억 중에 10%는 우선 해외여행을 하며 나에게 투자하겠습니다. 저는 해외에 나가서 '다른 환경/문화들을 접할수록 생각과 시야가 넓어진다'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pixabay.com 실제로 제 멘토셨던 분도 10년 이상을 해외에서 일하셨고 다양한 경험과 공부를 통해 생각의 한계가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깊으셨습니다. 실제로 저는 해외를 단 한 번밖에 가지 못했습니다. 그것도 친구가 거주 중이었던 '나...


#노후준비 #투자금1억 #투자금 #코스톨라니모형 #코스톨라니 #책상 #연금저축 #여행 #블로그챌린지 #블로그 #투자방법

원문링크 : [챌린지] 나에게 투자금 1억이 있다면 (from 맘쌤님)(feat. 코스톨라니 모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