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애플 광고 사업의 성장, 미국 반도체 지원 세부 사항 발표! 엔비디아, AMD 상승하나?


[뉴스] 애플 광고 사업의 성장, 미국 반도체 지원 세부 사항 발표! 엔비디아, AMD 상승하나?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반가운 두 가지 소식이 있어 간단하게 뉴스만 전달드리고 오늘은 TV(스맨파^^)를 보러 가겠습니다. 애플은 광고 사업에서 '상당한 향상'을 보이고 있다. Appsumer의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은 '앱 추적 투명성 이니셔티브(광고 회사 견제 사건)' 발표 이후 광고 사업에서 '상당한 향상'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북미와 유럽의 100개 이상의 소비자 앱 회사의 온라인 광고 지출을 조사한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 검색 광고의 채택은 94.8%로 거의 4% 증가했습니다. 경쟁사와 비교한 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뉴스가 정리가 안 되어 있습니다...) 검색광고 채택률 Wallet 점유율 애플 94.8% (+4%) 15% (+5%) 메타 82.8% (-3%) 28% (-4%) 구글 94.8% (-2%) - 스냅 32.7% (-3%) 2% (-50%) 확실히 지난번에 보안상 문제로 메타, 스냅 등의 광고 회사들을 견제한 결과가 나오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


#미국반도체 #미국반도체지원 #미국반도체지원세부사항 #애플 #애플광고 #애플광고사업 #애플광고사업성장

원문링크 : [뉴스] 애플 광고 사업의 성장, 미국 반도체 지원 세부 사항 발표! 엔비디아, AMD 상승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