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SQ) 기업분석 - 스퀘어 사업 (리더, POS, After Pay 등)


블록(SQ) 기업분석 - 스퀘어 사업 (리더, POS, After Pay 등)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지난 '블록의 CEO인 잭 도시에 관한 포스팅' 이후 오늘부터는 블록이 영휘하고 있는 사업을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록의 사업은 크게 스퀘어 사업 (리더, POS 등) Cash App (토스(?)) 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오늘은 스퀘어 사업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퀘어 사업의 시작 (스퀘어 리더) 스퀘어 리더 미국도 점점 더 개인들에 대한 카드 보급률이 증가하면서 현금보다는 카드를 들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출처 : Google 하지만, 소상공인들은 이러한 변화에 발 빠르게 대처하지 못하였고, 현금이 없는 고객들을 놓치기도 하였습니다. 스퀘어는 이를 공략하여 '스퀘어 리더'라는 휴대용 결제 단말기를 개발하였고 이를 스마트폰에 부착하면 결제가 가능한 제품을 만들어 내었습니다. 경쟁사의 증가와 스퀘어의 위기 출처 : Google '스퀘어 리더'는 신청만 하면 무료로 제공이 되었고 소상공인들은 결제 시 결제 금액의 2~3%만을 스퀘어에 납부...


#cohort #스퀘어pos #스퀘어리더 #스퀘어목표 #스퀘어사업 #스퀘어시장 #스퀘어포스 #옴니채널소프트웨어

원문링크 : 블록(SQ) 기업분석 - 스퀘어 사업 (리더, POS, After Pay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