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스퀘어) 기업분석 : Cash App (feat. 비트코인과 존망을 함께할 회사)


블록(스퀘어) 기업분석 : Cash App (feat. 비트코인과 존망을 함께할 회사)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지금까지 지금까지 블록의 CEO인 잭 도시에 관한 포스팅 스퀘어 사업에 관한 포스팅 2개를 통해 블록(SQ)에 관해 공부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블록의 Cash App(캐시앱)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ash App의 경우 토스와 기능이 유사하다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장/단점 위주로 작성하겠습니다. Cash App(캐시앱)의 시작과 성장 Cash App의 출시 배경 출처 : Google 과거(2010년대)의 미국은 송금 거래가 완료되는데 기본 3일 이상이 소요되는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Venmo는 이를 공략하여 몇 분 만에 간단하게 가입하면 지인들에게 소액의 돈을 보낼 수 있으며 수수료가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는 엄청난 인기를 끌었고 벤모는 이후 페이팔 산하로 들어갔습니다. 출처 : Blcok 돈은 우리 생활에 가장 핵심적인 것 화폐를 즉시 사용 가능하며 보편적으로 접근할 수 있도록 만들어 화폐와 세상의 관...


#cashapp성장 #스퀘어기업분석 #스퀘어 #비트코인 #블록비트코인 #블록기업분석 #블록cashapp #블록 #라이트닝네트워크 #캐시앱

원문링크 : 블록(스퀘어) 기업분석 : Cash App (feat. 비트코인과 존망을 함께할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