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테슬라는 트위터, 마이크로소프트는 액티비전을 인수할 수 있을까?


[뉴스] 테슬라는 트위터, 마이크로소프트는 액티비전을 인수할 수 있을까?

마이크로소프트의 액티비전 인수 결과는 빠르면 11월에 나올 가능성이 있다. 출처 : Bing 마이크로소프트의 $69B(약 100조 원) 규모의 액티비전(ATVI)에 대한 인수에 대한 미국 연방거래위원회(Federal Trade Commission)의 결정은 빠르면 11월 말에 결론이 나올 수 있습니다. Dealreporter(딜 리포터)에 따르면, 인수에 대한 심사는 아직 '직원 검토 단계'이며 향후 몇 주 동안 경쟁국들을 거쳐 연방거래위원회의 위원들에게 전달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 연방거래위원회는 3월 말에 제안된 마이크로소프트의 인수 신청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요청하였고 인수에 대해 심층적인 반독점 검토를 시작하였습니다. Dealreporter의 기자는 아래와 같은 말을 덧붙였습니다. 출처 : Bing "공정거래위원회 직원들은 이번 거래에 대해 상당한 우려를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또한, 규제 당국은 구글과 소니를 포함한 다른 경쟁사들과 이 거래에 대해 논의...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액티비전인수 #액티비전 #인수 #일론머스크트위터 #테슬라 #테슬라트위터 #테슬라트위터인수 #트위터

원문링크 : [뉴스] 테슬라는 트위터, 마이크로소프트는 액티비전을 인수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