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저민 그레이엄 성장주 적정주가 : 구글 스프레드시트에 적용하기 (포트폴리오 관리 Tool)


벤저민 그레이엄 성장주 적정주가 : 구글 스프레드시트에 적용하기 (포트폴리오 관리 Tool)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구글 스프레드시트'를 이용해서 포트폴리오를 만들고 있는 것을 포스팅했었습니다. 클릭 시 이전 포스팅으로 이동 1차 완성본에서는 종목의 '티커(TICKER)'를 입력하면 종목 명 주가 등락률 최근 주가 흐름 (7일, 30일) EPS, PER 등이 자동으로 나오도록 만들었었습니다. 벤자민 그레이엄 님의 성장주 공식 2차 완성본에서는 이외 더 많은 자료(수치)들을 넣었으며, 가치 투자를 창시하신 '벤자민 그레이엄'님의 성장주 공식도 적용해 보았습니다. 포트폴리오 요약 포트폴리오 종합 가장 상단에는 제 포트폴리오를 종합한 자료가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구성 비율 : 종목별 구성 비율 환율 : 자동 입력 평가자산/수익률 : 보유종목 입력 시 자동 업데이트 주요 증시 등락률 : 1일, 1주, 1개월, 1년 1, 3번의 경우 보유종목을 업데이트하면 자동으로 반영되며 2,4번의 경우 매일 자동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세부종목 지난번에는 종목들에...


#구글스프레드 #그레이엄 #그레이엄성장수 #그레이엄성장주공식 #목표주가 #벤자민그레이엄 #벤저민그레이엄 #성장주적정주가

원문링크 : 벤저민 그레이엄 성장주 적정주가 : 구글 스프레드시트에 적용하기 (포트폴리오 관리 T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