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LD vs TQQQ 비교 : 나스닥 100 2배 레버리지에 투자하는 이유는?


QLD vs TQQQ 비교 : 나스닥 100 2배 레버리지에 투자하는 이유는?

※ QQQ : 나스닥 100 지수 추종 ETF ※ QLD : QQQ 2배 추종 ETF ※ TQQQ : QQQ 3배 추종 ETF 안녕하세요. 제 소중한 이웃이자 여러분의 소중한 이웃이신 '멍짱'님께서 위와 같은 질문을 남겨주셨습니다. 여러 번 제 포트폴리오를 소개드릴 때 항상 제 포트폴리오의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QLD" 감주는 왜 TQQQ가 아니라 QLD를 매수하고 있을까??로 오늘 포스팅을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QLD, TQQQ 소개 QQQ 소개 이제는 대중의 ETF가 되어버린 'QQQ' ETF에 관해서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나스닥 100 지수 추종 유망한 기술주로 구성 위와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짧게 넘어가겠습니다.) QLD, TQQQ 소개 및 비교 QQQ의 2배 레버리지 : QLD QQQ의 3배 레버리지 : TQQQ 입니다. 2배, 3배를 주가에 적용해 본다면 QQQ가 1% 상승할 때 QLD는 2%, TQQQ는 3% 상승하며, ...


#qld #QLDETF #QLDTQQQ #TQQQ #TQQQETF #나스닥100 #레버리지

원문링크 : QLD vs TQQQ 비교 : 나스닥 100 2배 레버리지에 투자하는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