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건스탠리, 오펜하이머 : 미국 증시 전망 (S&P500 3,000p까지 하락?)


모건스탠리, 오펜하이머 : 미국 증시 전망 (S&P500 3,000p까지 하락?)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최근 모건스탠리 오펜하이머에서 시장의 방향에 대한 전망이 나왔습니다. 그들이 시장을 어떻게 바라보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번역에 조금 부자연스러운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회적인 표현 해석이 너무 어렵네용 ㅠㅠ) ※ ( ) : 괄호 안에 그들의 말이 의미하는 내용 간단히 기술 ※ 굵은 글씨, 밑줄 : 해석, 부연 설명 모건스탠리 시장 전망 반등이 시작될 수 있다 출처 : Google Morgan Stanly(모건스탠리)의 전략가 Mike Wilson(마이크 윌슨)은 지난주부터 강력한 Bear-Market(하락장) 랠리가 시작되었지만, 이러한 하락 추세를 이어나가기 전에 큰 상승의 움직임을 불러올 수 있다(데드캣 바운스)고 말했으며 "우리의 유리한 포인트(자산 가격이 하락한 상황)에서 인플레이션은 정점을 보여줬습니다. 8%라는 수치는 연준이 현재의 스탠스를 완화하기에는 불가능한 수치이지만 6개월에 걸쳐 많은 상품과 ...


#SP500 #미국주식전망 #미국증지전망 #미증시전망 #베어마켓 #불마켓 #상승장 #하락장

원문링크 : 모건스탠리, 오펜하이머 : 미국 증시 전망 (S&P500 3,000p까지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