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워드 막스 투자관 2부 : 에너지 투자에 성공한 이유 (from. 삼프로 인터뷰)


하워드 막스 투자관 2부 : 에너지 투자에 성공한 이유 (from. 삼프로 인터뷰)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하워드 막스 투자관 1부. (from. 삼프로 인터뷰)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10월에 제 수익률과 대가들의 수익률을 비교하면서 10월에 가장 ... blog.naver.com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하워드 막스님의 투자관 2부'를 통해 내용을 마저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내용에서는 '에너지 투자' 관련 내용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꼭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 오늘도 하워드 막스님 1인칭 시점으로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시장에 대한 생각 [현재 중앙은행/연준의 스탠스] 오늘날 대부분의 나라들이 인플레이션을 겪고 있으며 중앙은행이 경제를 꽉 쥐고 식도록 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이런 행동들은 대부분 경기 침체를 겪었으며 만약에 경기 침체를 겪지 않는다면 우리는 그것을 연착륙이라고 부릅니다. 대부분의 경우 연착륙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Source : pexels 시장을 식혀야 하기 때문에 더 빡빡한 환경에서 기업들이 더 어려워...


#하워드막스 #하워드막스삼프로 #하워드막스에너지 #하워드막스투자관

원문링크 : 하워드 막스 투자관 2부 : 에너지 투자에 성공한 이유 (from. 삼프로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