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트투자를 시작한 이유 : 한국형 올웨더 포트폴리오의 승률은 100%다.


퀀트투자를 시작한 이유 : 한국형 올웨더 포트폴리오의 승률은 100%다.

※ 퀀트투자를 시작한 이유 : 한국형 올웨더 포트폴리오의 승률은 100%다. 안녕하세요 감주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톡톡' 혹은 '포스팅 댓글'에서 이런 글들이 종종 보여서 한번 작성을 해보려고 합니다. 어떤 전략으로 투자 중인지? 소개 드린 전략들 제가 포스팅을 통해 소개 드린 전략은 아래와 같습니다. 정적 배분 7개 전략, 동적 배분 11개 전략입니다. 이 중에서 현재 제가 제대로 투자하고 있는 전략은 '올웨더 포트폴리오(연금저축)' 단 하나입니다. 왜 이렇게 많은 전략을 소개하고 전략은 1개밖에 실천하지 않냐구요? 감주's 투자 원칙 제 포스팅을 자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상당히 보수적인 투자자입니다. 위는 제 투자 원칙입니다. 버핏 님께서 말씀해 주신 것처럼 '돈을 잃지 않는다'라는 원칙이 세워져 있습니다. 비싸면 절대 사지 않는다 : 실제 종목 투자에서 적용 중 내가 이해될 때까지 절대 사지 않는다 : 퀀트투자 퀀트투자는 두 번째 항목에 해당되어 제대로 투자를 시작하지 않...


#올웨더포트폴리오 #정적자산배분 #퀀트 #퀀트투자 #퀀트투자시작 #퀀트투자전략 #한국형 #한국형올웨더포트폴리오

원문링크 : 퀀트투자를 시작한 이유 : 한국형 올웨더 포트폴리오의 승률은 100%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