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쇼리뷰1] 미국에서의 문제들을 공격적으로 다룬 “존 스튜어트의 이슈”


[토크쇼리뷰1] 미국에서의 문제들을 공격적으로 다룬 “존 스튜어트의 이슈”

#존스튜어트의이슈 #애플티비 #theproblemwithjohnstewert #토크쇼 #사회문제 미국에 대한 이해를 위해 도전해본 토크쇼. 미국의 사회 문제에 대한 이야기를 개그맨 존 스튜어트가 진행한다. 쇼 진행자 존 스튜어트가 정말 재미있게 얘기하고, 비꼬는 영상물들이 자주 등장한다. 나는 이해할 수 없는 개그까지 ㅎㅎ 재향군인, 코비드, 노동자, 총기소지, 주식 시장, 기후 변화, 매체, 인종 차별에 관한 주제로 8편으로 구성되어있다. 가끔 제목 보다 더 좁아진 내용에 치우쳐서 이야기할 때도 있지만, 미국의 사회적 문제를 알고, 해결하고자 하는 노력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한 편의 마지막마다 존 스튜어트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을 만한 사람을 공격적으로 인터뷰하는 모습도 흥미로웠다. 뭐하나 시원하게 끝나는 기분이 들지는 않지만, 사회가 변화하려면 계속 알리고 이야기해야하기에 이런 쇼들은 계속 나와야 할 것이다. 8편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메모가 좀 많아졌다. 사회적 이슈를 다룬...


#theproblemwithjohnstewert #사회문제 #애플티비 #존스튜어트의이슈 #토크쇼

원문링크 : [토크쇼리뷰1] 미국에서의 문제들을 공격적으로 다룬 “존 스튜어트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