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봉 목사님의 사귐의기도 읽기(feat. 영화 밀양 & 숨어계신 하나님 & 다빈치 코드는 없다)


김영봉 목사님의 사귐의기도 읽기(feat. 영화 밀양 & 숨어계신 하나님 & 다빈치 코드는 없다)

#책 #독서 #사귐의기도 #영화밀양 #밀양 #숨어계신하나님 #다빈치코드는없다 #책리뷰 #영화리뷰 나는 그동안 무교로 살아왔다. 미국에 오게 되면서 추천받아 교회를 다니게 되었고, 교회에서 책을 선물해주셨다. 담임목사이신 김영봉 목사님의 "사귐의 기도"란 책이다. 나는 여전히 무교이지만, 한국에 있었을 때 가지고 있었던 왠지 모를 거부감을 떨치고 싶었고, 여기서 만나뵙게 된 아름다운 분들과 그분들이 믿는 종교에 대한 궁금증으로 책을 읽었다. 사귐의 기도는 신앙을 가진 사람들이나, 가지려는 사람들에게 좋은 길라잡이가 될 교과서같았다. 어떻게 기도를 하면 좋은지, 어떤 마음가짐으로 신앙을 가지면 좋을지 등 올바른 신앙의 길을 안내한다. 한 챕터가 끝나면 요약이 적혀있고, 어떤 생각을 해보아야하는지 적혀있어서 책을 읽는 것 뿐만 아니라 생각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다. 읽으며 느낀 점들을 쓴 메모를 써보겠다. 1. 책 내용중 "하나님과의 사귐을 유일한 목적으로 삼고"라는 말이 ...


#다빈치코드는없다 #독서 #밀양 #사귐의기도 #숨어계신하나님 #영화리뷰 #영화밀양 #책 #책리뷰

원문링크 : 김영봉 목사님의 사귐의기도 읽기(feat. 영화 밀양 & 숨어계신 하나님 & 다빈치 코드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