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 즐기기 라이트 하우스에서 평생 볼 산타 다 만나다!


미국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 즐기기 라이트 하우스에서 평생 볼 산타 다 만나다!

미국 크리스마스 라이트 하우스 안녕하세요! 이웃님들은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저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미국의 라이트 하우스를 보고 왔어요. 다녀온 분들의 사진을 보니 정말 안 갈 수 없는 비주얼! 입장료 없이 즐긴 미국의 크리스마스 하우스로 랜선 여행 떠나보세요! 버지니아에서 크리스마스 즐기기 크리스마스에 진심인 미국! 라이트 하우스 구경하기 미국 라이트 하우스 찾아가는 방법 구글에 Christmas lights house in (원하는 지역)이나, Christmas lights house near me 등등 다양하게 검색해 보시면 내가 가고싶은 곳에 있는 유명한 라이트 하우스들을 찾을 수 있어요 한국이었다면 집 주소가 인터넷에 노출이 되는 것이 이상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미국은 그렇지 않아서 신기했어요 :) 실제로 사람이 살고 있는 집을 꾸민 곳이니까 만약 방문하게 된다면 조용히 다른 집 이웃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도록 즐길 수 있어야겠죠? ㅎㅎ 저는 인터넷에서 찾은 사진들을 보고...


#라이트하우스 #미국연말분위기 #미국크리스마스 #버지니아크리스마스 #페어팩스크리스마스

원문링크 : 미국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 즐기기 라이트 하우스에서 평생 볼 산타 다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