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버지니아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 사골곰탕 떡국, 워싱턴 DC 백악관 내셔널 트리 구경(feat. 와인따개 없이 와인 마시기 대작전)


미국 버지니아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 사골곰탕 떡국, 워싱턴 DC 백악관 내셔널 트리 구경(feat. 와인따개 없이 와인 마시기 대작전)

모두 2023년 새해 맞이는 잘 하셨나요? 저는 미국에서 한국보다 14시간 늦게 2023년을 맞이하였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제가 사는 버지니아에서 소소하게 보낸 새해 맞이에 대해 써봤어요. 2023년 1월 1일이 되는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카운트 다운 라이브 방송을 보았고, 다음 날엔 떡국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그리고 1월 1일을 기념하여 백악관에 앞에 있는 내셔널 트리를 보고왔답니다. 그럼 계속해서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 미국의 새해맞이 시작합니다! 미국 새해 맞이 뉴욕 타임스퀘어 카운트 다운 라이브 방송 보기 (Feat. 와인 따개 없이 와인 마시다) 오로지 집에서 편하게 카운트 다운 즐기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 카운트다운 저는 유튜브를 통해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하는 카운트 다운 라이브 방송을 보았답니다. 20대면 모를까 이제는 밖에 나가서 보는 건 무리인 듯 싶어요ㅋㅋ 카운트 다운 시작 전, Chelsea Cutler가 노래도 불러주네요. 익숙한 멜로디가 들립니다....


#국립트리 #내셔널트리 #미국백악관 #미국새해 #버지니아새해 #사골곰탕떡국 #새해맞이 #워싱턴DC놀거리

원문링크 : 미국 버지니아 새해 맞이 카운트다운, 사골곰탕 떡국, 워싱턴 DC 백악관 내셔널 트리 구경(feat. 와인따개 없이 와인 마시기 대작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