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재작년 하반기 공채로 스마일게이트 게임 그래픽 캐릭터 디자이너로 취직한 20대 후반 여자입니다. 제가 취직을 하기까지 과정들을 이야기해 보려고 합니다. 꿈에만 그렸던 회사에 제가 취업을 하게 될지 정말 몰랐는데요. 그래도 몇 년 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 같아서 정말 고맙고 감사합니다. 사실상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가 되기 위한 가장 중요한 것은 포트폴리오라고 말할 수 있어요. 한 장이 퀄리티 있는 포트폴리오가 합격을 좌우한다고 생각합니다. 가끔 양으로 밀어 부치려는 사람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괜찮은 포트폴리오 10장보다 1장의 퀄리티 있는 포트폴리오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물론 모든 포트폴리오가 다 퀄리티 있다면 더 좋겠죠~? 제가 게임 그래픽 3dsmax, ZBrush를 배우면서 체계적인 학원 수업에 도움을 받았고 실무 위주로 수업을 해서 입사하고 나서도 학원에서의 교육 덕분에 잘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멘토님과 학원 취업 담당자님께서 공채정보를 공유해주시고 면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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