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코딩학원 스마트폰 게임 중독이던 아이가 변화한 계기와 통계로 알아보는 청소년의 주된 고민


일산코딩학원 스마트폰 게임 중독이던 아이가 변화한 계기와 통계로 알아보는 청소년의 주된 고민

↑일산코딩학원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A to Z입니다. 요즘 아이들의 스마트폰 중독·게임 중독 문제가 심각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통계청에서 가져온 자료를 바탕으로 게임 중독이였던 학생이 코딩교육을 통해서 어떻게 변화했는지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게임중독 고위험군 사회인구학적 분포 국가통계포털(KOSIS) 특성별(1) 특성별(2) 2021년 전체 남자 여자 비율 (%) RSE(상대표준오차) 비율 (%) RSE(상대표준오차) 비율 (%) RSE(상대표준오차) 전체 소계 5.9 8.1 8.7 8.2 3.0 15.6 연령군 18~29세 18.3 9.0 25.0 9.9 10.9 17.7 30~39세 9.0 13.6 13.6 14.4 4.0 30.3 40~49세 3.6 17.3 5.7 18.7 1.4 41.6 50~59세 1.6 24.7 2.3 29.0 0.9 47.7 60~69세 0.5 42.4 0.6 52.6 0.3 71.2 70~79세 - - - - - - 결혼상태 기혼/사실혼/동...


#게임중독 #일산코딩학원

원문링크 : 일산코딩학원 스마트폰 게임 중독이던 아이가 변화한 계기와 통계로 알아보는 청소년의 주된 고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