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게임그래픽학원(능곡, 행신) 무엇을 배울까


화정게임그래픽학원(능곡, 행신) 무엇을 배울까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에게 3ds Max, ZBrush, Substance Painter는 가장 많이 쓰이는 도구입니다. 화정게임그래픽학원에서는 유니티, 언리얼 등의 게임엔진 속에서 움직이는 캐릭터를 만들면서 제작하는 과정을 배우고 포트폴리오 제출용, 렌더링 용도가 아닌 실제 게임제작에 바로 투입할 수 있는 실무 능력을 배웁니다. 3ds Max 입문 기본기를 갖추기 위해서 아트웍 과정을 통해 인체의 해부학을 배우는데 인체의 기본적인 비율과 비례, 골격과 근육을 배웁니다. 그 이후,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기능을 익히는 것이 중요한데요. ui, autodesk 뷰포트, autodesk UI 및 뷰포트 학습, 기본 도구 및 메뉴 학습, 3D 모델링을 위한 폴리곤, 애니메이션, 텍스처, 라이팅, 랜더링 등의 개념 이해가 필요합니다. 아마 처음 시작하신다면 용어 자체도 낯설고 독학하기에 어렵다고 느끼실텐데요. 화정게임그래픽학원(능곡, 행신) 대형 게임사의 그래픽 팀장 출신의 강사님에게 직접 배울...



원문링크 : 화정게임그래픽학원(능곡, 행신) 무엇을 배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