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데스크 삼성도 애플도 하지 않는 것 중 딱 하나만 파고들었다.(Feat.핏비트_fitbit)


솔데스크 삼성도 애플도 하지 않는 것 중 딱 하나만 파고들었다.(Feat.핏비트_fitbit)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시간 구글에서 인수한 핏비트의 창립자 제임스 박의 인터뷰를 담아봤습니다. 유니콘 기업의 회장?님 인터뷰는 언제봐도 재미있어요 ㅎ ㅅ ㅎ 핏비트라는 기업을 알게된지는 얼마 안됫지만, 꽤 연혁이 있던 그룹임을 알수있었습니다. 핏비트의 구글 인수 내용을 다루다, 인터뷰까지 오게되었는데.. 미국 실리콘밸리에서는 평균2.8번의 창업을 한다. 핏비트의 창업자 제임스 박. 그는 하버드대를 중퇴하고 두개의 회사를 창업해 실패한 경험이 있습니다. 하지만 2007년 세번째 기업 핏비트가 성공하며, *유니콘 기업으로 등극했습니다. *기업가치 10억달러(1조원) 이상인 비상장 스타트업 기업 핏비트가 유니콘으로 성장해 무사히 상장까지 성공할 수 있었던 원인은? 한 분야의 선구자가 된것.그리고 지금도 집중하고 있는것. 2007년만해도 헬스케어 상품을 웨어러블로 몸에 장착하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이것이 삼성, 애플도 하지 않은거죠. 핏비트를 스마트폰에 연동. 심박수, 운동량으로 실시간 ...


#삼성 #핏비트 #창업 #제임스박 #유니콘기업 #웨어러블 #애플 #실리콘밸리 #솔데스크 #서브프라임모기지 #헬스케어

원문링크 : 솔데스크 삼성도 애플도 하지 않는 것 중 딱 하나만 파고들었다.(Feat.핏비트_fitb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