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의 역사를 바꾼 감동실화_ 브래드 피드의 머니볼.(feat.머니볼 이론)


게임의 역사를 바꾼 감동실화_ 브래드 피드의 머니볼.(feat.머니볼 이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영화 리뷰로 찾아뵙습니다^^ 연휴가 끝난지 몇일 됫는데..다들 일상에 적응은 잘 되셧나요?^^ 저는...벌써 적응이 다되었나봅니다 ㅋㅋ 사무실 책상이 막 내꺼갖고...그래요...a 대...대표님...여기는 제집이예요:ㅁ:ㅎ 연휴기간 동안 집콕! 하면서 영화를 정말 많이 봤는데요. 넷플릭스에서 개봉한 승리호. 쥬만지2 등등! 그 중에서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영화는 [게임의 역사를 바꾼 한 남자의 감동실화! 브래드 피트 주연의 머니볼] 입니다! 머니볼 감독 베넷 밀러 출연 브래드 피트 개봉 2011. 11. 17. 오늘 포스팅에서는 줄거리보다는 제가 영화를 보고 생각되고, 느낌을 위주로 쓸까해요. 지금부터! 시작할게요!!따라와요~ 키워드1_꼴지에서 20연승까지. 메이저리그 최하위팀의 반란. 꼴지에서 20연승까지 !! 머니볼은 메이저리그 만년 최하위이며, 셀링클럽이라 불리는 오클랜드 애슬레틱스 구단의 감동 실화를 이야기합니다. 주인공 브래드 피트는 오클랜드의 단장 "...


#머니볼 #머니볼이론 #메이저리그 #브래드피트 #새로운바람 #오클랜드 #팝콘먹방 #하정우

원문링크 : 게임의 역사를 바꾼 감동실화_ 브래드 피드의 머니볼.(feat.머니볼 이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