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부다페스트]엄마와 함께 한 동유럽 여행 1일차(굴라쉬&중앙시장&왕궁&마차시성당&어부의요새)


[헝가리/부다페스트]엄마와 함께 한 동유럽 여행 1일차(굴라쉬&중앙시장&왕궁&마차시성당&어부의요새)

약 10년 전 대학생 때 처음으로 간 유럽여행이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였다. 함께 한 친구도 첫 유럽여행이어서 좌충우돌했었는데 그때의 경험을 살려 이번에는 엄마와 함께 세 나라를 다시 방문했다. 그때는 이렇게 10여 년이 지나 다시 이곳을 오게 되리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이 아름다운 곳들을 다시 여행할 수 있다니 정말 감사한 일이다. 엘리자베스 다리 근처에 있는 우리의 에어비앤비 숙소. 복층 구조였고 주방, 거실도 넓고 창으로 도나우 강이 보이는 곳. 머물면서 안락하고 쾌적하게 잘 쉴 수 있었다. 게다가 위치도 걸어서 이곳저곳을 다니기에 좋아서 더욱 만족스러웠던 곳. 숙소에 짐을 풀고 나와 For Sale Pub라는 곳에서 굴라쉬를 먹었다. 짠내투어에 나온 뒤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이었다. 이곳에 가면 테이블 위에 땅콩이 있고 사람들이 땅콩을 먹고 전부 바닥에 버린다. 독특한 분위기의 식당이라 이색적이긴 했는데 굴라쉬의 맛은 예전에 부다페스트에 왔을 때 먹었던 굴라쉬에 비해 ...


#동유럽여행 #헝가리 #어부의요새 #소통 #세체니다리 #서이추환영 #서이추 #부다페스트왕궁 #부다페스트야경 #부다페스트 #부다테스트여행 #마차시성당 #헝가리여행

원문링크 : [헝가리/부다페스트]엄마와 함께 한 동유럽 여행 1일차(굴라쉬&중앙시장&왕궁&마차시성당&어부의요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