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코/프라하] 엄마와 함께 한 동유럽 여행 12일차(새벽산책&카를교&성비투스대성당&황금소로&프라하성)


[체코/프라하] 엄마와 함께 한 동유럽 여행 12일차(새벽산책&카를교&성비투스대성당&황금소로&프라하성)

역시나 새벽 산책을 선택하길 잘했다. 일출 무렵에 카를교에 나가보니 사람이 확실히 적었다. 일출을 배경으로 예쁜 사진들을 담아봤다. 프라하에서 이렇게 텅 빈 거리를 만나기는 쉽지 않다. 골목 곳곳이 모두 작품인 이 도시에서는 어느 곳에 서 있어도 인생샷이 나온다. 성 비투스 대성당으로 향하는 계단에서 한 컷. 사람들이 없어서 너무 신나서 사진 찍는 것에 열중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한 사진작가분이 등장하셔서 엄마와 내 사진을 찍어주셨다. 삼각대와 셀카봉으로 낑낑대도 건질 수 없는 소중한 사진을 선물해 주셨다. 다시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서도 신나서 계속 사진 촬영! 숙소에서 푹 쉬고 점심 먹을 무렵 다시 카를교에 나가봤다. 역시나 붐비는 카를교. 카를교를 지나 시계탑으로 향했다. 12시 정각에 시계에서 일종의 인형극처럼 12사도가 나왔다가 들어가는데 그 모습을 보기 위해 사람들이 바글바글 모여있었다. 예전에도 보고 실망했지만 프라하에 오면 12시 정각에 시계탑에 나타나는 12사도 퍼포먼스...


#까를교 #프라하 #프라하가볼만한곳 #프라하뷰포인트 #프라하새벽산책 #프라하석양명소 #프라하성 #프라하스타벅스 #프라하여행 #프라하일출 #키위냠냠슝슝 #키냠슝 #서이추 #서이추환영 #성비투스대성당 #소통 #엄마와유럽여행 #엄마와함께하는여행 #유럽여행 #체코여행 #카를교 #황금소로

원문링크 : [체코/프라하] 엄마와 함께 한 동유럽 여행 12일차(새벽산책&카를교&성비투스대성당&황금소로&프라하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