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의 몽골자유여행 2일차 -1편(몽골 국내선으로 홉스골 가기/무릉공항에서 홉스골 가는 길)


아빠와의 몽골자유여행 2일차 -1편(몽골 국내선으로 홉스골 가기/무릉공항에서 홉스골 가는 길)

드디어 홉스골에 가는 날이다. 홉스골 호수의 크기는 제주도의 크기와 같고, 가장 깊은 곳의 수심은 200m가 넘는다고 한다. 바다와 닿아있지 않은 몽골에서 어쩌면 이곳은 바다와도 같은 존재이지 않을까 싶었다. 몽골인들에게도 사랑받는 휴양지인 홉스골, 가는 여정 자체가 작품이었던 그날을 기록한다. 몽골 국내선으로 홉스골 가기 훈누에어 울란바토르에서 홉스골까지 가려면 차로 12시간 이상을 달려야 한다고 한다. 대부분 투어를 통해서 차량으로 중간중간 경유지를 거쳐 홉스골에 가는데 우리는 이동시간을 줄이는 대신 홉스골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국내선을 이용해 홉스골로 이동하기로 했다. 홉스골에 가려면 '무릉(MURUN)' 공항으로 가야 한다. 코로나 이전에는 스카이스캐너에서 자유롭게 울란바토르-무릉 항공편을 조회해서 예약할 수 있었다는데 코로나 이후로 관광객이 줄어들어서 티켓을 오픈하지 않는 상태였다. 대신 일부 여행사를 대상으로 전세기를 운행하고 있어서 '홀리데이스'라는 업체를 ...


#60대몽골여행 #소통 #순록 #아빠와몽골여행 #여행가제이 #차탕족 #토일록트 #호쇼르 #홉스골 #홉스골숙소 #홉스골여행 #서이추환영 #서이추 #60대아빠와몽골여행 #노마드션 #몽골 #몽골개별여행 #몽골국내선 #몽골국내선티켓구입 #몽골여행 #몽골자유여행 #무릉공항 #무릉에서홉스골까지이동방법 #훈누에어

원문링크 : 아빠와의 몽골자유여행 2일차 -1편(몽골 국내선으로 홉스골 가기/무릉공항에서 홉스골 가는 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