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혜화 데이트 범죄 스릴러 연극 추천 진짜나쁜소녀! 연출과 시나리오도 좋고 역대급 연기파 배우들!


대학로 혜화 데이트 범죄 스릴러 연극 추천 진짜나쁜소녀! 연출과 시나리오도 좋고 역대급 연기파 배우들!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요 근래 일요일에는 대학로 혜화 데이트로 아내와 연극을 자주 보러 가는데요 어제인 주말에도 갔다 왔어요 우리 아주 잘하고 있다고 결의하며 혜화역에 도착해 가는 길에 마로니에 공원에서 같이 셀카를 찍었어요 유니플렉스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12길 64 역에서 3분 정도 걸어가면 유니플렉스 건물이 나오는데요 소극장 느낌이 아니라 대형극장 느낌의 건물은 또 처음 와본 것 같아요 저희는 대중교통 타고 왔는데 차를 가지고 가셔서 주차장을 이용하실 분들은 저기 적힌 주소를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서울은 복잡하고 주차장도 협소해서 웬만하면 대중교통과 도보 이용이 좋은 것 같아요 저희가 볼 연극은 범죄 스릴러 진짜나쁜소녀! 유니플렉스 3관에서 공연 중이고 3월 12일까지 한다고 하네요 티켓팅도 금방 성공했어요 주인공의 눈빛이 매섭! 나쁜 소녀 같아요 무대 좌석 안내도도 티켓 뒤에 삽입되어 있었고 본연은 실제 사건에 영감을 받았으나 묘사된 인물과 사건들은 극적인 목적을 위해...


#범죄스릴러극 #유니플렉스 #진짜나쁜소녀

원문링크 : 대학로 혜화 데이트 범죄 스릴러 연극 추천 진짜나쁜소녀! 연출과 시나리오도 좋고 역대급 연기파 배우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