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곱도리탕 매운음식 맛집 골목집! 줄 서서 먹을 만큼 진심 맛있어요! 낙곱새와 간장닭발도 있는 곳!


을지로 곱도리탕 매운음식 맛집 골목집! 줄 서서 먹을 만큼 진심 맛있어요! 낙곱새와 간장닭발도 있는 곳!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점심을 맛있게 먹고 혜화 대학로에서 연극을 재미있게 보고 나서도 배불러서 소화도 시킬 겸 길을 거닐며 산책을 했어요 지나가는 길에 밥집 동상이 있어서 따라 해봤는데 닮았나요? ㅋㅋㅋ 아내는 닮았다고 꺄르르 웃네요 2시간이 넘게 돌아다녔지만 배는 안 꺼지고 땡기는 음식도 없는 상황이라서 집에 가서 쉴까라는 생각도 했는데 이왕 서울 온 김에 자주 안 가본 을지로를 가보자고 와이프한테 졸랐죠! 을지로 뒷골목에 가면 이렇게 특이한 컨셉의 가게나 카페들이 많이 존재했는데요 여기서도 엄청 고민하며 걸었는데 돌아다녀도 답이 없었어요 웨이팅이 많아 보여서 그냥 지나쳤던 을지로 곱도리탕 전문점 골목집! 결국 돌아돌아서 다시 왔어요 을지로 골목집 서울특별시 중구 수표로 48-3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브레이크 타임 16:00 라스트 오더 22:00 1/22일 설 당일 휴무 사람 보이시나요? 실화인가 싶을 정도로 사람이 많았어요 적어놓고 간 사람이 있을 거라...


#곱도리탕 #낙곱새전골 #을지로골목집

원문링크 : 을지로 곱도리탕 매운음식 맛집 골목집! 줄 서서 먹을 만큼 진심 맛있어요! 낙곱새와 간장닭발도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