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장라면 콩나물순두부라면만드는 레시피! 고추파기름 술 많이 먹은 날 강력 추천!


해장라면 콩나물순두부라면만드는 레시피! 고추파기름 술 많이 먹은 날 강력 추천!

안녕하세요 뚜뚜부부입니다 전날에 술을 많이 먹은 날에는 뭘로 해장을 해야 하나 고민이 많으신데요 우리나라 대표 해장 메뉴로는 해장라면!! 만드는 레시피에 대해 간단하게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해장라면 레시피의 시작은 달군 냄비 위에 기름을 뿌려주고 썬 파를 볶아주며 파기름을 먼저 내줍니다 그리고 고춧가루를 뿌려서 저어주면 고추기름이 만들어집니다 이게 바로 해장라면의 풍미와 매운맛의 기초를 다지는 물밑 작업을 해주는거랍니다^^ 순두부가 들어가기 때문에 물의 양은 라면 레시피보다 100~150ml정도 덜 넣어주셔야해요!! 진라면 건더기 스프와 분말스프를 준비! 마법의 가루 뿌리듯이 샥샥 뿌려주고 해장의 대표 식재료 콩나물 준비!! 깨끗하게 씻은 콩나물을 가지런히 투하합니다! 콩나물을 아삭하게 드시고 싶으면 나중에 넣으셔도 무방해요 한국인 하면 빠질 수 없는 마늘! 풍미를 더할 다진 마늘도 한 숟갈 넣어주고요 준비되어 있는 면도 가지런히 올려줍니다! 국물이 넘치지 않을 정도의 불의 세기...


#고추파기름 #해장라면 #해장추천

원문링크 : 해장라면 콩나물순두부라면만드는 레시피! 고추파기름 술 많이 먹은 날 강력 추천!